불모지 같았던 미스터리쇼핑 시장에서 같은 시간을 공유하며
힘이 되어 주신 미스터리쇼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당사는 창립이래,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추구하는 회사가 찾는 회사" 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고객만족경영을 위한 Total Solution을 제공하기 위한 방법론 개발에 주력해 왔습니다.
그 결과 고객만족도 조사 및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 서비스, 프로세스 혁신 컨설팅 부문에 있어서는
국내 최고 수준의 품질과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이는 꾸준한 정보 시스템 부문에 대한 투자, 인적 자원에 대한 투자로서 가능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Pelvis Model(골반모형)은 현재 답보 상태에 있는 고객만족 수준을 획기적으로 끌어 올릴 수 있는 길을 제시해 줄 것이라고 기대하며,
당사의 서비스 혁신 능력 진단 프로그램은 고객사가 서비스 품질을 혁신하는 데 있어 부족한 부분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도와 주게 될 것입니다.
초창기 미스터리쇼핑 시장은 친절 중심의 평가가 주류를 이루고 있었습니다. 2000년 이후 친절 중심에서
서비스의 지식과 스킬을 중시하는 쪽으로 기업의 전략이 변화하기 시작하였고, 2000년 중반부터 포스토모더니즘을 대표하는 '감성'이란 용어가
기업들에게 의미있게 받아들여지기 시작했으며, 이는 미스터리쇼핑도 친절에서 지식과 스킬 평가 중심으로, 지식과 스킬 중심의 평가에서
감성 중심의 평가로의 바뀌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사는 이러한 변화에 발맞추어 감성 모니터링 및 고객 체험도 평가모델을 개발하고, 친절 뿐만 아니라 지식과 스킬,
감성 중심의 평가가 가능한 미스터리쇼퍼의 교육에 중점을 두었으며, 신선하고 투명한 현장에서의 경험을 잊지 않도록 입력 시스템을 정비하였습니다.
10분 앞과 10년 후를 동시에 생각하는 경영, 21세기의 화두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