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CS교육

CS교육

CS(Customer Satisfaction)란 대상자에게 만족감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관리와 불만사항 등을
해결해주는 역할 수행을 뜻하며 CS분야로는 다양한 직업군이 있습니다. 아이앤아이리서치에서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CS교육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질 좋은 서비스와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기업과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 관리 역량 향상 부문

    관리 역량 향상 부문

    • ·신임관리자 INFLUENCE 과정
    • ·현장관리자 Skill-Up 과정
    • ·갈등제로 신뢰촉진과정(BTTM)
    • ·성과관리 과정(PMC)
    • ·성과향상 코칭 과정
    • ·변화주도형 관리자되기 과정
    • ·변화관리 4 Step 과정
    • ·전략중심형 관리자되기 과정
  • 조직활성화 부문

    조직활성화 부문

    • ·3D 도미노
    • ·Formula 1
    • ·AI 조직개발
    • ·2D 도미노
    • ·Brain Big Bang
    • ·도전 골든벨
    • ·도전 99초
    • ·D.I.A 아카펠라
    • ·신나GO
    • ·하모니 & 시너지
    • ·Tango Puzzle
    • ·Trap
    • ·DMZ
  • HRD 역량 향상 부문

    HRD 역량 향상 부문

    • ·사내강사양성 기본 과정
    • ·사내강사양성 향상 과정
    • ·사내강사양성 고급 과정
    • ·과정개발 전문가 과정
  • 리더십 부문

    리더십 부문

    • ·맥스웰 리더십 과정
    • ·고전에서 배우는 리더십 과정
    • ·임원 리더십 과정
    • ·서번트 리더십 과정
    • ·셀프 리더십 과정
    • ·뇌 과학 기반 셀프 리더십 과정
    • ·Followship 과정
    • ·차세대 리더 과정
  • 공통 역량 향상 부문

    공통 역량 향상 부문

    • ·문제해결 역량 향상
    • ·기획력 향상
    • ·창의력 향상
    • ·의사결정력 향상
    • ·커뮤니케이션 역량 향상
    • ·문서작성 역량 향상
    • ·프리젠테이션 역량 향상
    • ·협상력 향상
    • ·기타 역량 향상
  • 경영 시뮬레이션 부문

    경영 시뮬레이션 부문

    • ·경영 시뮬레이션 과정 Overview
    • ·경영 시뮬레이션 과정 개요
    • ·경영 시뮬레이션 과정 기대효과
    • ·경영 시뮬레이션 과정 세부내용
    • ·건설업/조선업/공공형 경영
    • ·시뮬레이션 과정
  • 세일즈 역량 향상 부문

    세일즈 역량 향상 부문

    • ·B2C 영업 기본 과정
    • ·B2C 영업 향상 과정
    • ·B2C 영업 코칭 과정
    • ·B2B 영업 기본 과정
    • ·B2B 영업 코칭 과정
    • ·영업전략 수립과정
    • ·세일즈 매니저 양성 과정
    • ·영업 협상 과정
    • ·영업 프리젠테이션 과정
    • ·영업 프로세스 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