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Customer Satisfaction)란 대상자에게 만족감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관리와 불만사항 등을 해결해주는 역할 수행을 뜻하며 CS분야로는 다양한 직업군이 있습니다.
아이앤아이리서치에서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CS교육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질 좋은 서비스와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기업과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관리 역량 향상 부문
·신임관리자 INFLUENCE 과정
·현장관리자 Skill-Up 과정
·갈등제로 신뢰촉진과정(BTTM)
·성과관리 과정(PMC)
·성과향상 코칭 과정
·변화주도형 관리자되기 과정
·변화관리 4 Step 과정
·전략중심형 관리자되기 과정
조직활성화 부문
·3D 도미노
·Formula 1
·AI 조직개발
·2D 도미노
·Brain Big Bang
·도전 골든벨
·도전 99초
·D.I.A 아카펠라
·신나GO
·하모니 & 시너지
HRD 역량 향상 부문
·사내강사양성 기본 과정
·사내강사양성 향상 과정
·사내강사양성 고급 과정
·과정개발 전문가 과정
리더십 부문
·맥스웰 리더십 과정
·고전에서 배우는 리더십 과정
·임원 리더십 과정
·서번트 리더십 과정
·셀프 리더십 과정
·뇌 과학 기반 셀프 리더십 과정
·Followship 과정
·차세대 리더 과정
공통 역량 향상 부문
·문제해결 역량 향상
·기획력 향상
·창의력 향상
·의사결정력 향상
·커뮤니케이션 역량 향상
·문서작성 역량 향상
·프리젠테이션 역량 향상
·협상력 향상
·기타 역량 향상
경영 시뮬레이션 부문
·경영 시뮬레이션 과정 Overview
·경영 시뮬레이션 과정 개요
·경영 시뮬레이션 과정 기대효과
·경영 시뮬레이션 과정 세부내용
·건설업/조선업/공공형 경영
·시뮬레이션 과정
세일즈 역량 향상 부문
·B2C 영업 기본 과정
·B2C 영업 향상 과정
·B2C 영업 코칭 과정
·B2B 영업 기본 과정
·B2B 영업 코칭 과정
·영업전략 수립과정
·세일즈 매니저 양성 과정
·영업 협상 과정
·영업 프리젠테이션 과정
·영업 프로세스 W/S